자주 묻는 질문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아름다운Day란 무엇인가요?답변 보기
아름다운Day는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아름다운재단이 마련한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 속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을 때 아름다운Day와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Q아름다운Day에 어떻게 참여하나요?답변 보기
자신의 특별한 기념일에 해당하는 페이지에서 기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참여가 어려우신 기부자님은 02-766-1004(아름다운Day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Q아름다운Day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어디에 쓰이나요?답변 보기
아름다운Day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아름다운재단의 환경영역기금으로 사용됩니다. 환경영역기금은 우리의 일상 곳곳,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 기부자님의 아름다운 날들이 모여, 우리 사회의 아름다운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환경영역사업 자세히보기]
Q기부금액은 정해져 있나요? 답변 보기
아름다운Day의 기부금액은 기부자님께서 원하시는 만큼 자유롭게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부금액에 따라서 제공되는 감사 선물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직접 방문해서 기부할 수 있나요?답변 보기
직접 방문 후, 기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을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에 담당자와 소통하여 방문 일정을 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시는 기부자님을 위해 간단한 아름다운재단 소개와 함께 방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감사 선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보기
아름다운Day에 참여하신 기부자님께 드리는 선물은 기부 신청, 기부정보를 등록이 완료된 후, 1주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단 나눔 동화, 맞춤형 가훈 등의 개별 작업이 필요한 감사 선물은 기부자님의 자료 수령 후, 약 2주 정도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나눔 동화에 들어갈 아기 사진은 어떻게 전달하나요?답변 보기
나눔 동화를 받으실 기부자님은 나눔 동화의 구성을 확인하시고 맞춤형 나눔 동화 제작을 위한 사진은 각 기부 페이지에서 나눔 동화 신청 게시판을 통해 간단한 정보와 함께 사진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Q갤러리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보기
돌기념 기부, 결혼기념 기부에 참여하신 기부자님들을 위해 특별히 갤러리가 마련되었습니다. 해당 기부에 참여하신 기부자님 중 원하시는 분은 갤러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이용을 원하시는 기부자님은 신청 페이지에서 사진과 함께 남기고 싶은 말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Q갤러리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답변 보기
갤러리 수정,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담당자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day@bf.or.kr
Q기부자 명의를 변경해서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답변 보기
기부금 영수증은 등록된 기부자 명의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로 변경하여 기부금 영수증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Q자녀 이름으로 기부했는데,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한가요?답변 보기
자녀 이름으로 기부 신청을 한 경우에는 자녀 명의로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단, 기부자 본인, 기본공제 대상자(직계존속, 형제자매 포함)의 경우 합산 공제가 가능하오니 기부금 영수증 제출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아래의 정보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 번호 : 02-766-1004   • 이메일 : day@b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