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사례 소개
-
우리는 매 순간 기념일이에요
소소한 일상을 매일 특별하게 기념하는 '하이델빌리지' 기부자님.
"천 원을 기부하더라도 누군가에겐 그 천원이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기부 액수에 대한 부담을 내려놓으셔도 괜찮아요. 커피 한 잔 살 금액이라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거든요. 이렇게 작은 금액으로 여러 번 기부를 하다보면 기부라는 게, 나만의 아름다운 날을 만들어내는 작은 의식이 될 수 있으니까요."자세히 보기 -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기부 선물!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선물을 찾던 중 친구 이름으로 기부를 결정했어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평소에 전하기 힘들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날이죠!" 이처럼 아름다운 날, 친구의 이름으로 '기부’를 선물하고 싶다는 멋진 생각을 가진 '정세연’ 기부자님. 친구에게 따끈따끈한 기부증서를 전하기 위해 재단까지 찾아오신 정세연 기부자님을 만났습니다.
자세히 보기
감사선물 소개
-
온라인 기념증서
소중한 사람들과 기념일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부자님 이름, 날짜, 기념일이 적힌 온라인 기념증서를 드립니다.
-
나눔 메모리북
아름다운Day 10만원 이상 기부하신 분께는 <기부증서, 손편지,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나눔 메모리북을 선물로 드립니다.(손글씨로 직접 써주세요.)
자세히 보기 -
기부금 영수증
기부금 영수증은 기부자 본인 명의로 발급되며, 매년 1월 발급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나눔 한마디
- 엄마의 이 작은 마음도 하나 하나 모인다면, 내 아이에게 그리고 우리 사회에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 힘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 즐겁기도 했지만, 많이 괴롭고 힘들기도 했던 2024년을 잘 마무리하며 보내주고 싶은 마음에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합니다 2025년은 조금 더 아름다운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원당초등학교 3학년 친구들이 알뜰시장으로 모은 돈으로 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합니다.
- 입사 10주년을 기념하며 작은 기부합니다
- 사랑하는 가족을 잃을뻔 했습니다. 아프게 태어난 아기들을 위해 기부합니다. 가족을 지킨다는게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힘든 순간에도 희망을 놓치않게 돕고 싶습니다. 우리 가족이 다시 태어난 날, 생애 최악의 첫눈을 기억하며